마힌드라 딜러쉽의 기술 관리자들을 위한 강력한 도구, Mobile TEKnet 앱
모바일 TEKnet 앱은 인도의 Mahindra 딜러쉽의 기술 관리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Mahindra Mahindra Ltd가 개발한 이 앱은 TEKline 모듈에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기술 관리자(CoTEKs)가 Mahindra 핫라인 지원 센터(TEKline)의 엔지니어들과 진단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
모바일 TEKnet 앱을 사용하면 CoTEKs는 TEKline 엔지니어들로부터 진단 지원을 편리하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작업장에서 직접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을 핫라인 지원 센터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적인 의사 소통과 문제 해결을 용이하게 합니다.
이 앱의 중요한 기능 중 하나는 이전에 해결된 기술 지원 요청(TARs)의 라이브러리입니다. 강력한 검색 엔진을 통해 CoTEKs는 어려운 진단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문제 해결이 더욱 효율적이고 간소화됩니다.
전반적으로 모바일 TEKnet 앱은 Mahindra 딜러쉽의 기술 관리자에게 필수적인 도구로, TEKline 모듈과의 원활한 연결성을 제공하고 다양한 진단 자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.